|246|2 추천 대구방송. 여기에 사이트주소를 알려드려요.
Qna
    대구남구에 위치한 방송댄스학원
  • ... 다른 춤 관심이 별로 없고 방송댄스 배우고 싶네요 안녕하세요ㅎㅎ 저도 대구에서 방송댄스를 배웠는데, 남녀 성별에 상관이 없이 배우고 싶은 것에 대해서 말하면 잘 가르쳐주시더라구요! 보통 시내 쪽에 댄스학원이 많아서...
  • 대구남구 유선,케이블방송 어떤게 있나요??
  • 예를들어..TCN,TCT..?? 중.남구는 한국케이블TV 대구방송(주) - TCT 가, 북구는 금호방송 - KCS 가, 수성구는 수성 케이블 방송이, 동구는 동구 케이블 방송이, 논공, 달서구는 CS푸른방송이, 서구는 서대구방송이 담당하고 있습니다.
  • 대구에 있는 방송에 관련된 대학교좀 알려주세요
  • ... 관련 대학입니다---- 설립 유형 대학명 지역 계열명 학과명 전공명 입학정원 주간 야간 합계 국공립대 경북대학교 대구 인문사회 신문방송학과 27 0 27 사립대 계명대학교 대구 인문사회 미디어영상학부 광고홍보학전공...
  • 광주에서는 대구방송라디오 못듣나요??
  • 아놔 야구를 좋아하는 학생인데 야자시간에 티비로 야구못보니깐 라디오라도 들을려고하는데 광주방송 요새키들은 도무지 야구를 해주지않고 이번에 기아랑삼성이랑해서 봤더니 대구방송은 라디오해주네요 좀 편파방송일꺼 예상히지만...
  • TCN 대구방송 해지
  • TCN 대구방송에서 오늘 수신기 설치해주고 갔는데, 계약서에 사인도 했거든요. 근데 필요없을 것 같아서 수신기 떼가라고 하려는데 하루만에 이카면 위약금이나 머 돈 내는거 있나요??? 안녕하세요 질문자님이 사인을 안하셨더라도...
블로그
    대구에있는 방송아카데미 좀알려주세요
  • 대구에 있는 방송아카데미좀 알려주세요 저는 방송작가가 되고싶어요 제가 다니는 곳 있어요 대.구.방.송.아.카.데.미 라는 곳인데요 대구에 유일하게 있는 방송아카데미에요. 저는 지금 여기서 PD과정 공부하고 있어요. 원장님도...
  • 대구 금호방송
  • 금호방송에서 왜 kbs sport채널이 없어졌나요? 아니요 시청 가능해요 유저님 보시는 채널요금제 확인바람니다. 요즘은 최소한 채널번호3자리사용후 채널번호가400개 이상 되는 UHD상품을 봐야해요. 좀더...
  • 대구방송영상전공을위한학원
  • ... 안녕하세요^^ 방송영상쪽으로 관심이 많으시군요! 대구에도 영상편집을 배울 수 있는 학원이 있는데요, 보통 영상편집의 경우 프리미어, 애프터이펙트라고 하는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있고 그 외에 마야,3ds MAX,시네마포디 등 별도의...
  • (수성구)두산동대구방송TBC에서 (수성구)...
  • (수성구)두산동 대구방송TBC에서 (수성구)만촌동 영남공업고등학교 가는 버스노선좀 그리고 영남공고에서 TBC 도 적어주시면 ㄳ TBC에서 황금네거리 쪽으로 700M 걸어오셔서 수성케이블방송건너편 정류소로 오셔서 427번을 타시고...
  • KBS 대구 방송총국 TV 공개홀 가는 길
  • ... KBS대구방송총국 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까 [KBS 대구] 706-741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4동 245번지 라는 주소가 있던데, 여기로 가면 TV공개홀이 있는건가요? 자세히 좀 부탁드려요ㅠ.ㅠ 수성구청역에서 내리셔서 2번출구에서...
뉴스 브리핑
    대구 DMB방송개통~!ㅎㅎ
  • 대구 DMB방송이 개통됐다고 들었는데, 안되네요~!ㅎㅎ 제가 PMP쓰는데, 코원 A2 에 DMB안테나를 꼽아서쓰는데, 안되네요 ㅜㅜㅜㅜㅜ 이거 언제돼는거에요?? 아님 머 따로 다운받거나 해야하나요 ? ? dmb지금되고있습니다...
  • 대구TBC방송을 울산에서 보려구 하는데요ㅜ
  • 제가 내일 대구TBC방송을 꼭봐야되요 ㅜ 울산에서도 대구TBC방송을 하나요 ? 꼭 답변부탁해요 ㅜ 당연히 못봅니다. 울산에는 UBC 울산방송이 있기 때문이죠. TBC대구방송 인터넷 온에어로만 볼수 있습니다. 로그인 필요없구요.
  • kbsn스포츠 유선방송 대구 북구는 몇번인가요~
  • kbsn스포츠 유선방송 대구 북구는 몇번인가요~ 25번 입니다. HCN금호방송 053-383-6000 입니다. 달서구하고는 다나오던데 개편한 이유가 뭔가요?? 쓸데없는 방송 추가했나보네.. HD디지털채널 가입하란 얘긴가보네..돈벌라고?
  • TCN대구방송이 안나와요
  • ... 저는 대구시 달서구 용산동에 살구요. 대구분들도 다 안나오시나요 ? 네. 저는 신당동에 사는데요. 머리깎을때 TV가 나가더라고요.. 근데 님의 질문글을 보고 TV를 켰는데 안나오네요 ;; 저도 안나와서 놀랫어요 ㅠㅠ TCN하는사람만...
  • 고산역에서 TBC대구방송까지.
  • 고산역에서 TBC대구방송국까지 빠르게 갈수있는길을 알려주세요 ㅠㅠ 지하철,버스 다 돼구요. 제일 빠른길이 몇분정도 걸리는지 알려주세요 !! 내공 겁니다..!! 고산역에서 지하철 2호선 문양방면을 타시고, 수성 구청역에서...

Men's

Collection

Women's

Collection

Teens

Collecti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