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5932|2 추천 토익과외. 여기에 사이트주소를 알려드려요.
Qna
    신탄진 토익 과외선생님 찾습니다!
  • ... 온라인이나 혹은 제가 대전에 자주 내려가는 편이라 가는 길에 신탄진에 들려 오프 라인에서 무료로 자료 공유라던지 상담을 해드릴 순 있습니다. 개인적인 생각으로 토익과외가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답글 남깁니다. 감사합니다.
  • 토익970에게 영어과외할 사람 있을까여?
  • ... 차라리 중고생 과외 말고 토익 과외를 한다고 하시는 편이 좋으 실 듯 싶습니다...^^ 은근히 바쁜 직딩이나, 토익점수를 시급히 올려야 할 사람 중에 토익 선생님을 구하는 사람이 꽤있습니다...^^
  • 안산 토익 과외 필요해요~
  • ... 전문과외 교사 태쌤 입니다. 질문자님께 도움을 드리고 싶어 답변 남깁니다. 저와 동료교사들은 서울 상위권 4년제 대학교를 졸업하고 오랫동안 직업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는전문교사들입니다. 안산에서도 수업을 하고 학생 및...
  • 토익 과외 선생님을 구하는 방법
  • ... 그런 과외 선생님을 구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... 사이트같은거좀 알려주세요. 아니면 토익을 학원 강의 경험이 있으시거나 현직 토익 강의 선생님중 여가시간 활용하시는 분.. 그런분 계시다면 연락좀 주세요... 여기있어요.....
  • 토익과외 때문에 질문합니다ㅠㅠㅠㅠ
  • ... 제 영어실력은 수능영어로 3등급 나왔으니까 그정도 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제가 문법을 하나도 모릅니다 독해도 못하는 편이구요 그러다보니 토익과외를 할때 문법파트를 전혀 이해를 못할텐데 어찌할지.......
블로그
    성인 토익 과외 해주나요??
  • ... 종로에 있는 토익 학원을 다녀봤는데 학생들도 많고 너무 정신없어서 과외를 좀 해볼까 하는데 성인도 토익 과외 해주나요?? 될 수 있으면 기초보터 차근차근 가르쳐 줄 수 있는 선생님이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대학다니면서...
  • 대구 토익이나 오픽 학원 추천 해주세요!!!
  • ... 질문자 분의 고득점을 기원합니다. 파이팅! 동성로 ybm 주소: http://dongsungro.ybmedu.com/hakwon/center/center_main.asp 토익 면접영어 과외합니다 현재 일반토익/수시토익 과외중입니다. 쪽지주세요:-)
  • 토익과외 받으려고하는데요
  • 영어실력은 중1수준이네요 밑바닥인거죠 ㅋ 1.토익과외 생각중인데 과외비는 얼마정도 하나요? 지역은 대치동입니다. 2.토익개인과외 받는거랑 토익학원 다니는것이 차이가 많이 날까요? 3.학원을 다닌다면 학원마다 편차가 있나요? 3....
  • 대구 토익스피킹 과외
  • ... 무튼 쌩초자 + 소수집중관리 받야야될 처지라면 과외 스탈의 토익스피킹학원 이안꺼 박정어학원도 가성비 goodddddddddddd 딱 15명만 앉혀놓코 3주만에 레벨 6 후려쳐줌ㅋㅋ 이안,, 찝어내는덴 귀신! ''이거 나올껌니다..'' 나즈막히...
  • 토익 과외 하는 분도 있나요?
  • ... 착한남자 박쌤입니다 ;) 질문자님께서는 토익 과외에 대해 질문주셨군요~ 토익 과외를 구하실 때에 유의해야 할 몇 가지 부분을 먼저 말씀드리려고 해요. 첫번째로, 선생님의 신분이 확실한 분인지 신분증이나 학력 증명서, 경력...
뉴스 브리핑
    수능영어 8등급인데 토익을 위한 과외나 선생님...
  • ... 과외 선생님이나 학원 알려주실분 찾아요... 쪽지로 보내주셔도 되고.. ㅠㅠ 정말 토익 잘하고 싶어요..! 각오하고 배울게요.. 평택지역이나 아산 지역 영어 기초부터 탄탄히 알려주셔서 토익 공부시켜주실 선생님 좀 알려주세요..ㅠㅠ...
  • 대구 동구쪽 성인영어회화 과외 하시는분 계시나요??
  • ... 토익만점!! 과외경력 12년의 영어선생입니다!! 어학원에서 회화 강의 경력 많이 있으며 대학에서 토익 강의도 했습니다 외국계 기업 간부 영어 presentation과 회화 수업했으며 직장인 대상 회화 및 스피킹 시험 수업 다수 했습니다...
  • 토익 500점 과외 2주!
  • 저는 토익 750이상이 나와야 하는 학생입니다! 근데 지금 점수가 딱 500점입니다 7월31일 시험 전에 급하게 1대1 과외를 시작해서 2주정도 주3회 2시간씩 할것같습니다 250점이 오를 수 있을까요?ㅜㅜ 현실적으로 말씀드리면...
  • 토익 6월에 시작해서 11월시험까지 700점-800점 목표로...
  • ... 일단 토익 과외나 학원을 찾아보기 전에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학원을 선택하시는 쪽을 추천드립니다. 과외 같은 경우에는 비용적으로 비싸기는 하지만 맞춤식 교육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좋긴한데요~~ 전문적으로 기출문제 풀이 등 각...
  • 충주 토익과외
  • ... 현재 충주에서 토익과외 찾고 계시나보네요^^ 4월말이면 약 3개월정도 준비하셔서 토익 점수를 바짝 올리려고 하시는 것 같네요. 단기간에 어학 점수를 잡아줄 수 있는 선생님을 원하신다면 무엇보다 그 어학 시험에 대한 경력이...

Men's

Collection

Women's

Collection

Teens

Collecti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