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3882|2 추천 속눈썹연장술. 여기에 사이트주소를 알려드려요.
Qna
    속눈썹연장술?증모술?
  • ... 그리고 가격은얼마정도하며 속눈섭연장술/증모술 하고나면 눈화장못하나요? 그리고 리무버로지울때 속눈썹다때질까요ㅠ?ㅠ 속눈섭연장.증모하신분들 조언 ㄱㄱㄱㄱㄱㄱㄱㄱㄱ 뭐하면안될거나 뭐그런것들! 해주시면감사할게요...
  • 속눈썹연장술...
  • 속눈썹연장술을 배우고 싶은데 어디로가면 배울수있나여 가격이랑 하루이틀만에 배울수 있나여 몇시간이면 배울수 있습니다^^ 헤어샾이나 네일아트하는곳에 전화해서 문의해보세요^^ 가격은 가르쳐주는 사람마다 달라여^^ 예전엔 저는...
  • 속눈썹연장술 하려고하는데요
  • 동대문에 속눈썹연장술 잘하는데 없어요?ㅋㅋ 추천해주세요~ 안녕하세요~^^* 부평지하상가 속눈썹전문샵 비비코코예요~ 저희샵은 1:1증모술로 경력샘들의 노하우로 오랫동안 이뿐 속눈썹을 유지할수 있도록 정성껏...
  • 임신초기 속눈썹연장술 해도되나요??
  • 임신초기 속눈썹연장술 해도되나요?? 임신의 초기임으로 접착제의 영향으로 20주 이상이 지난후에 시술하셔야 안전함니다 .
  • 미용) 급★ 속눈썹연장술 후 관리
  • 친구가 샵 차려서 해준다는데 저도 한번쯤 받아보고싶고 그치만 관리도 잘하면 좋차나용 ㅎㅎㅎ 시술받고 키스미 속눈썹영양제 쓰려고하는데 연장술에는 오일이 최악이라 하던데 ... 키스미 영양제가 전부 오일로 되어있는데 써도...
블로그
    속눈썹 연장술&증모술 수강
  • 네일아트 학원수강예정인 학생입니다 속눈썹 연장술을 배우려는데요 속눈썹연장술& 증모술 설명좀해주세요.. 연장술이 가닥가닥 붙이는거죠? 증모술은 뭔지 잘모르겟네요 그리구 단기간에 배울수잇잖아요.. 제가 연습도 할겸...
  • 속눈썹연장술을해주었는데각막이긁혔다는데요.
  • 막속눈썹연장술을배우고 동생에게 해주었는데.급성결막염이와서 고생했었는데요. 거기다 눈썹이 완전히떨어지지않고 눈썹에매달려서 눈을찌른다고 해서다시약품으로 떼어내주었었더랬죠. 그런데 이매달린눈썹이...
  • 속눈썹연장술말인데요
  • 제가 속눈썹이 쫌 짧아서 요번에 속눈썹연장술 할라구요.. 근데 네이버에서 보니깐 여신이랑 아름다운눈 신비라는 곳을 많이 추천하더라 구요-_-ㅋ근데 둘다 구체적으로 위치가 어디에요? 몇달정도 가요?그리고 가격은 구체적으로...
  • 네일아트창업과 속눈썹연장술창업 어떤게 더 낳을지...
  • ... 그래서 차라리 속눈썹연장술창업을 하는게 낳을것이라면서 알아보려고하는데 속눈썹연장술만전문으로 하는곳은 아무리 찾아봐도 없는것 같더라구요.. 제가 지금까지 모아둔것하고 퇴직금과 같이모아서 시작하려고하는것이라서...
  • 속눈썹 연장술을 배우고싶어요
  • ... 해보니 속눈썹연장술이 있더라구요 자격증이 따로 없이 열심히 연습해서 숙달만되면 작은샵을 차릴수있다고들 해서요 물론 쉽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배워보고싶습니다 여러군데 알아보니 재료비 15-30만원 수걍료 15...
뉴스 브리핑
    속눈썹 연장술,증모술 알려드립니다
  • ... 반면에 속눈썹연장술은 원모 두세가닥에 가속눈썹 하나씩을 붙이는 것입니다. 따라서 관리시간도 짧아요. 하지만 두세가닥에 하나씩 붙이기 때문에 속눈썹이 빠질때 두세가닥이 한꺼번에 뭉텅뭉텅 빠져버립니다. 그 반면에...
  • 속눈썹연장술요~~
  • 이번에 집에서 언니 해주려고 속눈썹 연장술 셋트를 구입했는데요.. 거기에 속눈썹 길이가 4가지더라구요.. 한번 붙일때 쭉 같은 길이를 붙이는건가요..? 아니면 길이를 다르게 붙이는건가요;; 예를들면 양끝은 짧은거 가운데는 긴거 뭐...
  • 속눈썹연장술후...
  • 속눈썹 연장술 이후에 화장할 때 아이라인이나 마스카라는 못하나요? 제 친구 말로는 다 해도 된데요.. 근데 화장 지울때...떨어진다고 하더라구요... 그래서 막 아깝다고..하던데... 특히 오일 제품으로 지우게 될경우는...많이...
  • 속눈썹 연장술 할때 문의인데요
  • 속눈썹 연장술 할때문의인데요 인조 속눈썹붙일때도 쫌 찐한거나 자연스러운거 많이 있잖아요.. 어떤컬이 진한거고 어떤게 자연스러운가요 영어로 명칭이 있던거 같던데.. 그리고 약 몇 센치정도 해야 제일 자연스럽고 이쁘고...
  • 속눈썹 연장술,증모술 차이점
  • ... 속눈썹연장술은말그대로 기준속눈썹을길게연장시키는거예요 ^*^ 그리구증모술은 속눈썹숱이좀더많게끔 숱을심는거죠. 한마디로말하자면 속눈썹연장술은기존속눈썹이길어지는거고 증모술은속눈썹숱이더많아진다고해야겠죠....

Men's

Collection

Women's

Collection

Teens

Collection